메뉴 건너뛰기

Andico : Analog Digital Corp


Service

앤디코에서는 정품제품에 대한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기술 지원 등을 제공해드리며,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되는 사항들을 미리 발견하고 개선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제품 사용에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술서비스 진행절차 (Technical Support Process)

기술서비스 진행절차는 다음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1.조회, 2.접수, 3.기술서비스
  1. 시리얼 번호 및 구매내역 조회로 정품유무를 확인합니다.

    Checking the serial number and product purchase list to figure out the genuine product certification.

  2. 정품인증이 완료되면 정식 after service 접수를 시작합니다.

    When the certification has been successfully proceed, accept and start technical support.

  3. 전문엔지니어가 직접 1:1 맞춤 기술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Our professional engineers will provide 1 on 1 customized technical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