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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기간
시리얼 확인 방법
주의사항
AS 방문 접수 가이드
AS 택배 접수 가이드
서비스 규정
(주)앤디코는 아래 기준에 따라 AS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시리일 넘버(S/N)
대부분의 제품에는 고유의 S/N가 마크되어 있습니다.
정품 여부
(주)앤디코가 국내에 공급한 제품에 한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제품 컨디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서비스 비용 청구/거부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안내
브랜드 | 보증 기간 | 품목 |
---|---|---|
Microchip Adaptec |
3년 | 컨트롤러 모든 제품, Flash Module(AFM-700) |
1년 | 24G/12G/6G/3G 케이블 | |
AIO | 1년 | 카드류, 브릿지 |
EASYRACK | 1년 | 모든 제품 |
EASYSTOR | 1년 | 230SS, 340SS |
HIGHPOINT | - | 모든 제품 |
STARDOM | 1년 | 모든 제품 |
RAIDON | 1년 | 모든 제품 |
PROMISE | 3년 | Pegasus M4, Pegasus 32, Pegasus 3, SANLink3, SANLink2, Pegasus J2i, Pegasus R4i |
2년 | Pegasus 2(R4/R6/R8,R2+/M4), Pegasus J2 | |
AIC | 3년 | Storage 시리즈(백플레인, 다른 추가 보드) |
2년 | Barebone 시리즈, Motherboard |
시리얼 확인 방법
브랜드를 선택해 주세요.
1. 제품 박스 옆면
2. 제품 윗면
1. 제품 후면
1. 제품 박스 뒷면
1. 제품 박스 옆면
2. 제품 후면
1. 제품 박스 옆면
2. 제품 바닥면
1. 제품 박스 옆면
2. 제품 바닥면
1. 제품 박스 옆면
2. 제품 후면
1. 제품 박스 옆면
1. 제품 후면
AS 방문 접수 가이드
01
상담·AS 접수
엔지니어와의 상담을 통해 AS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02
증상 파악
테스트를 진행하여 증상을 확인합니다.
03
제품 수리
당사 자체 수리 또는 제조사로 RMA를 요청합니다.
04
제품 전달
수리가 완료되면 직접 수령 또는 택배로 제품을 전달합니다.
방문하실 곳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이앤씨드림타워 7차), 404호
이용 안내
AS 센터로 내방하여 AS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유선으로 방문 접수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내방하시길 바랍니다.)
테스트 또는 AS 요청 사항에 따라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AS 기간
통상적으로 3~5일 정도 소요되나, AS 요청 사항에 따라 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부품이 없는 경우에는 제조사로 RMA를 요청하여 수리를 진행하므로, 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택배 접수 가이드
01
상담·AS 접수
엔지니어와의 상담을 통해 AS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02
입고·점검
제품이 입고되면 테스트를 진행하여 증상을 확인합니다.
03
제품 수리
당사 자체 수리 또는 제조사로 RMA를 요청합니다.
04
제품 출고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택배 보내실 곳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46(이앤씨드림타워 7차), 404호 AS 담당자
이용 안내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각별히 포장에 신경 써 보내주세요.
성함(또는 상호), 연락처, AS 요청 사항을 작성하여 택배 박스에 동봉해 주세요.
판매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임의로 착불 발송할 경우, 수취 거부될 수 있습니다.
택배비 안내
제품 구매 후, 1주일 이내 초기 불량 건 : 왕복 택배비 앤디코 부담
보증 기간 이내 AS 건 : 제품 입고 발송 비용은 고객 부담/수리 완료 후 발생하는 택배비는 앤디코 부담
보증 기간이후 AS 건 :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AS 주의사항
중요한 데이터는 반드시 다른 저장 장치에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비정상 유통 경로 또는 해외 병행 수입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제품의 개조, 변형, 분해, 기타 손상이 있을 경우에는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구입일, 구입처, 제품명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영수증 또는 주문내역 등)가 필요하며, 만약 증빙 서류가 없을 경우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 연원일을 기준으로 산정하게 됩니다.
1. 무상 보증 기간 중에도 고객의 과실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AS 규정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 되며,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2. 무상 보증 기간이라도 다음과 같을 경우, A/S 규정에 따라 유상 처리 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과실, 충격, 침수로 인해 고장이 났을 경우
천지 지변으로 고장 났을 경우
당사 A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아 고장이 났을 경우
전류의 과전압으로 인해 제품에 버닝이 발생되었을 경우
분해 또는 개조했을 경우
3. 제품 수령 후, 초기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당사 기술부에서 초기 불량 판정을 받은 다음 교환이 가능합니다.
4. 컨트롤러(카드) 제품은 PCB 특성상 수리가 불가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내에는 1:1 교체 되는 반면, 보증 기간 만료 후에는 제품 재구매를 안내드립니다.
5.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점검비가 발생됩니다.(부품비 별도)
6. 제조사에서 해당 제품이 단종되지 않거나, 부품이 계속 공급될 때만 AS가 가능합니다.